자주하는 질문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
1) 점포문의 :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타마티, 리나스, 빚은, 잠바주스, 사누끼보레 등)
2)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 나의 해피포인트 → 나의 포인트 조회 → 적립 사용 내역 확인
3)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 (본인 확인 후 상담 가능) 4) 해피포인트 카드 모바일앱 -
①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http://www.happypointcard.com) 로그인 → 나의 해피포인트 → 개인정보 조회/수정
②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센터 : 080-320-1234 본인 확인 후 변경 -
1. 회원가입 시 추가기재 사항 중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분들에 한해서 적립금의 10%를 공익사업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 적립금 기부 여부 변경 ]
①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해피포인트 → 나의 포인트 조회 → 기부 포인트
②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센터 : 080-320-1234 본인확인 후 변경
2. 모바일교환권 사용, 제휴할인 및 이벤트 참여 시 0.1% 적립 -
해피포인트 카드 신규 발급 시 구매한 금액도 적립이 가능합니다.(1,000원 이상 구매시)
-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모바일 웹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APP은 불가)
① 해피포인트 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MY카드▶카드 재발급 신청
②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센터 : 080-320-1234 - 본인 확인 후 재발급 가능 -
적립된 포인트와 현금의 동시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제품 8,000원 구매하고, 적립된 포인트가 5,000점인 경우 5,000포인트 사용 + 3,000원 현금(또는 기타 결재수단) 추가 지불 가능 (추가 지불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① 지류상품권 일반결제 시 해피포인트 5%적립
② 모바일교환권 결제 시 해피포인트 0.1%적립
(상품권 자체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 불가) -
[해피포인트카드 약관]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개월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해당 소멸일자 영업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
해피포인트 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 (해피포인트 APP)
-
해피포인트 카드는 회원정보 기준으로 모든 포인트가 통합 관리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제휴카드, 모바일카드, 마그네틱카드 모두 자동으로 포인트 통합)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