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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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제품과 포인트, 회원 혜택 등 제품과 사이트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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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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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한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CCM)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객 문의 접수채널
VOC 처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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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고객소리 접수 -
02
고객상담 -
03
현업부서 전달 -
04
원인규명 -
05
개선 대책 -
06
개선 및 반영
※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