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 자주하는 질문

    제품과 포인트, 회원 혜택 등 제품과 사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를 확인하세요!

    FAQ
  • 1:1 문의

    자주하는 질문 에 원하는 답이 없으시다면
    1:1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문의사항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문의 접수 시 문의내역 보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한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CCM)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객 문의 접수채널

  • 전화 080-555-3131 (주말 · 공휴일 휴무 / 수신자 부담)

  •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 상담 접수 시간 : 24시간

    1:1문의하기
  • 점포 구매점포 연락처 확인

    매장정보 확인

VOC 처리 프로세스

  • 01
    고객소리 접수
  • 02
    고객상담
  • 03
    현업부서 전달
  • 04
    원인규명
  • 05
    개선 대책
  • 06
    개선 및 반영

※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