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Best 칭찬점포 안내
배스킨라빈스의 점포를 칭찬해주세요!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
칭찬점포 1
전농동아점을 칭찬합니다.
해피앱에서 생일쿠폰 다운받는 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생일 쿠폰이 있는 줄도 몰랐을 뿐 더러, 쿠폰 다운 받는 방법도 잘 몰랐어요. 그런데 파란색 유니폼 입은, 성이 조씨로 시작하는 직원분께서 귀찮은 내색도 없었고 또한 저의 결제를 기다리느라 짜증 날 법한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친절한 직원이 흔치 않을텐데, 해당 직원에게 꼭 칭찬 전달해주세요 -
칭찬점포 2
강릉포남점을 칭찬합니다.
배라 강릉포남점은 손님이 몰려서 바쁠 때나 그렇지 않을 때에도 모든 직원들이 항상 친절합니다.
번거로운 맛보기 요청도 꼼꼼하게 받아주시고 포장하는 제품도 항상 잘 다뤄주셔 강릉에서 지내면서 배라는 항상 강릉포남점만 이용합니다.
언제나처럼 좋은 서비스 항상 감사합니다. -
칭찬점포 3
칠곡매천점을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9월 3일 4시 32분~33분경 매장에 쿠폰을 사용하러 방문했습니다.
두 명의 직원분들(직원: 김★희, 정★서) 계셨는데 정말 친절하고 빠른 응대를 해주셔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김★희님은 쿠폰, 결제, 사용법까지 완벽히 숙지가 되어 있어 제가 원하는대로 구매할 수 있었고 서비스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요 근래 방문한 곳에서 가장 큰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브랜드를 운영하는 본사나 점주께서 해당 직원에게 칭찬 및 회사 내규에 따라 적절한 보상이 있다면 좋을 거 같아 글 남깁니다. 원래 고객 수요가 많은 곳이라 붐비지만 직원들이 친절해서 늘 즐겁게 구매합니다 :) 여기 직원분들 잘 챙겨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칭찬점포 4
신정점을 칭찬합니다.
올해 초, 배라데이에 대해 알게된 후 다른 매장들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다른 매장들에선 배라데이 해피앱 쿠폰을 사용하려고 해도, 해피스테이션에서 쿠폰 사용하는 방법이 어려워 매번 이벤트를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직원들에게 물어봐도 해피스테이션으로 이용하면 된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신정점 강★서님께서 직접 해피스테이션으로 와서 사용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셔 처음으로 이벤트도 이용하고 매장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칭찬점포 5
안양임곡점을 칭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부모님과 함께 안양임곡점에 방문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아이스크림을 6등분하여 예쁘게 담아주셔 매장 안에서 맛있게 먹다가 포장을 요청드렸습니다. 아이스크림 통 겉 면에 아이스크림이 조금 묻어있었는데, 바로 알아채신 뒤 깨끗히 닦아서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그리 신경쓰일 정도도 아니었는데, 바로 행동에 옮기신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신 모습에 저도 감명을 받았습니다. -
칭찬점포 6
인천관교점을 칭찬합니다.
퇴근하는 길에 버스를 기다리다 지쳐 남편과 함께 배스킨라빈스를 갔어요.
다른 점포에서는 KT 통신사 할인에 대해 설명을 받은 기억이 없다 보니 행사 내용도 모르고 한 달에 한 번 50% 할인 혜택을 받으면 더 이상 혜택이 없구나 여겼고, 그냥 아이스크림 사오곤 했어요.
그런데 인천관교점에서 KT할인 혜택에 대해 알려주더라고요. 50% 할인 외에 30% 할인 혜택도 있다며 제 핸드폰 어플 내 행사 페이지를 이리저리 봐주시더라고요. 저도 30% 할인이 가능했고, 적용 받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와서 신제품들이 많이 보이길래 이것저것 맛보기도 했는데, 적극적으로 추천해주시고 편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갈 때 성함 물어보니 최★님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꼭 칭찬해주세요!
31데이길래 아이스크림 구매하러 갔습니다! 아이스크림도 깔끔히 담아주시더라고요. 거기다 부족한 용량만큼 더 담을 수 있는데, 좋아하는 맛을 말해주면 그걸로 담아주고 아니면 제가 고민하던 맛을 들었는지 그걸로 담는 건 어떠냐고 물어봐주셔 너무 감동했어요!
매장 마감 시간이라 할 게 많아 보였고 대충 응대하실 수 있는데, 손님이 지나가듯 했던 사소한 말을 듣고 응대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사소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제가 서비스 업에 종사하다보니 이런 게 고객 감동이고, 또 칭찬 글 한마디가 그 직원을 기분좋게 만들어준다는 걸 느껴봐서 저도 남겨봅니다!
이름을 적어드리고 싶은데 명찰을 보지 못해 매장 칭찬으로 남깁니다! 그 분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
칭찬점포 7
전주에코세병점을 칭찬합니다.
9월16일(토) 오후 1시 40분경 에코세병점(듬뿍마트 옆) 배라에서 파인트 산 가족입니다.(아기와 함께 갔어요)
무인주문기에서 메뉴를 고민하고 있는데 직원이 저희가 묻는 질문에 친절히 응대해주셨어요. 저희가 KT할인 + 해피콘으로 결제, 현금영수증까지 조금 헤맸거든요. 무인주문기까지 직원이 와주지 않았다면 저희는 결제를 포기하고 그냥 나갔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결제 후 영수증을 제가 버리려고 쓰레기통으로 가고 있는데 직원분이 먼저 버려주겠다며 쓰레기를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소했지만 고객의 편의를 신경써주시는 것에 감동받았습니다. 해당 직원분 칭찬합니다^^ -
칭찬점포 8
광주화정점을 칭찬합니다.
아기와 둘이 아이스크림 사러 매장에 갔습니다. 직원 혼자 있는데도 청소를 쉬지 않고 해서인지 매장이 엄청 청결해요.
아기도 너무 귀여워해주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칭찬해드리고 싶어요!
경황이 없어서 이름 확인은 못했는데 안경 쓴 직원이셨어요!
더운 여름날 시원해지는 아이스크림처럼 기분 좋은 서비스 받고 갑니다. -
칭찬점포 9
여수소호점을 칭찬합니다.
영업 종료 시간 거의 다 되어서 가서 아이스크림 구입했습니다.
매장이 바쁜 것 같았는데도 당시 근무 중이던 김★택 직원분께서 무인주문기 주문하는 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도와주셨어요. 맛이랑 포장 정보, 포인트 적립, 행사 같은 것도 하나하나 다 확인해주시며 친절한 미소와 목소리로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종류별로 예쁘게 잘 포장해주셔서 좋았어요.
직원분에게 꼭 전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칭찬점포 10
중앙대점을 칭찬합니다.
18개월 아기와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어린 아기와 가서 민폐 끼칠까봐 걱정했는데 환한 미소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제가 부탁을 하지도 않았는데 물티슈도 자리에 가져다 주시고 의자가 높아 아기가 떨어질 수 있다고 걱정도 해주셨어요.
요즘 어딜 가나 아이를 데려가는 것이 눈치 보이고 미안한데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마음이 정말 따뜻했습니다.
또 나가는 길에 아이가 초도 넘어뜨려서 제가 정리하려고 했음에도 너무 친절하게 본인이 할테니 아이 봐달라 해주셨어요. 수고스럽고 귀찮은 일 일텐데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더운 여름 덕분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매장에서 일하시던 분이 김★연님이셨던 것 같은데 확실치가 않네요. 육아에 지친 하루에 기분 좋은 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칭찬해주세요.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