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PC 배스킨라빈스, ‘베이비 타르트’ 3종 선보여
2023-05-18 10:21:36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제 혼자서도 즐긴다!
SPC 배스킨라빈스, ‘베이비 타르트’ 3종 선보여
l 디저트 유행 트렌드에 소용량 제품 니즈 반영한 ‘베이비 타르트’로 선택 폭 넓혀
l 애플, 멜론, 피치 3종 구성… 고소한 아몬드 타르트에 과일 형태 아이스크림 올려 완성
l 18일 저녁 7시부터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 라이브’ 통해 가격 혜택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베이비 타르트’ 3종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지며, 생일이나 기념일 외에도 일상적으로 케이크를 즐기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1~2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식좌(적게 먹는 사람)’ 트렌드가 이어지며 소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배스킨라빈스는 ‘베이비 타르트’ 3종(△애플 △멜론 △피치)을 출시했다. ‘베이비 타르트’는 바삭하고 고소한 아몬드 타르트 위에 과일 형태 아이스크림을 올린 배스킨라빈스만의 소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적당한 크기에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베이비 타르트’ 출시를 통해 기존에는 가족, 다인원 중심으로 즐겼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1인 가구나 커플, 친구 등 소규모 인원이 즐길 수 있게 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선보여 가정의 달 가벼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8일 저녁 7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 라이브’에서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베이비 타르트 3종(△애플 △멜론 △피치) 모바일 교환권을 20% 혜택가에 제공한다. 또한, 21일까지 해당 모바일 교환권을 매장에서 사용할 경우 모바일 교환권 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귀여운 ‘베이비 타르트’ 3종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및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개정 2004. 12.30 > -
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게시일:200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