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2022-10-04 10:02:17

SKT 멤버십 회원에게 T Day? 통 큰 혜택으로 배라 즐기는 날!

SPC 배스킨라빈스, 10‘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l  7일까지 T 멤버십 가입자 대상쿼터 이상 구매 시 40% 할인 또는 적립 혜택 제공

 

l  매장 결제 시 T 멤버십 앱 내 배스킨라빈스 매직 바코드제시하면 참여 가능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통 큰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10‘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스크림 쿼터(17,000, 4가지 맛) 사이즈 이상 구매 시 고객 유형(할인형/적립형)에 따라 4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40%T+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 최대 7천원까지 할인, 7천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 , 보유 중인 T+ 포인트로 전액 결제가 가능하다.

 

T Day 프로모션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SKT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에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및 T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SKT T 멤버십과 함께 준비한 풍성한 혜택들로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농심의 대표 스낵 바나나킥’,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와 협업해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과 바나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농심의 국민 스낵 바나나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