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서면중앙점’ 오픈

2022-09-30 13:37:46

배라의 100가지 플레이버, 이제 부산 서면에서도 맛보자!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부산서면중앙점오픈

l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만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단위 첫 확장 눈길

l  벨지안 와플콘 특화 매장첫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해 신메뉴 선데볼 2출시

l  아이스크림 콘/컵 구매 시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

 

l  선데볼 231% 혜택, 싱글레귤러 와플콘/1+1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부산서면중앙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부산의 최대 번화가로 꼽히는 서면역 인근에 272㎡ 규모로 자리 잡은 부산서면중앙점은 서울 강남을 벗어나 전국 단위로 진출한 첫 번째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매장이다.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가 개발한 원더랜드(Wonderland)’ 콘셉트를 적용, 신비롭고 동화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특히, 100가지 플레이버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플레이버를 열기구로 형상화해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부산서면중앙점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는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을 판매하는 특화 매장으로, 배스킨라빈스는 부산서면중앙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신메뉴 선데볼(Sundae Bowl)’ 2종을 출시한다. ‘선데볼은 벨기에 리에주(Leige) 지역의 정통 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한 와플컵에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토핑을 담아 제공하는 제품으로, 미식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선데볼 스트로베리는 갓 구운 바삭한 와플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넣은 후 딸기, 블루베리, 마시멜로를 올려 새콤달콤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선데볼 쿠키앤크림은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담은 와플콘에 오레오 쿠키분태, 초콜릿 소스를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부산서면중앙점은 아이스크림 콘/컵을 구매할 경우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특화 매장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부산 지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쿼터 사이즈(17,000) 구매 시 4,50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선데볼’ 2종 및 ! 크레이프’ 2종 구매 시 31%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부산서면중앙점을 단골매장으로 등록할 경우 싱글레귤러 와플콘() 1+1’ 쿠폰도 증정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100가지 종류의 플레이버를 맛보는 색다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산서면중앙점을 오픈했다부산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 도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배스킨라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행복함을 전국 단위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